스미토모는 CHFUS전선 0.13SQ 소선화 전서울 적요하였고, 자동차용 커넥터 025/060 시리즈를 공급시켰다. 야자키는 하이브리드 파워 케이블, POF 전선 및 커넥터, 차량용 블랙박스, 하이브리드 파워 케이블: 하이브리드용 와이어, 커넥터, 박스, 유닛 드을 출품 했다. POF 및 커넥터는 자동차 광통신 설루션 IDB-1394, MOST에 적용 가능한 광케이블 및 커넥터 전시, Safety management System은 운전 정보 기록을 가진다. 후루카와는 led 램프, 그리 클래드 알루미늄선을 소선화의 핵심 재료로 삼고 있으며, 리어 LED 램프는 소형 회로 단순화 FPC 타입 전선을 적요하였다. FPC CARD -EDGE CONNECOTR는 FPC와 일번전선연결이 가능하며, 소전류ㅡ 메일 단자 접합이 불필요하며, 단자 피치 0.2MM 구리 클래드 알루미늄 전선(CA선) : 구리와 알루미늄의 장점을 살린 CA선을 선보였다. 미스비씨 케이블은 FPC 정션블록, CMC, 조인터 개발을 하였고 작업성 향상과 비용 절감의 효과가 있다. FFC 정션 블록은 개발 및 회로 수정 시간 다축을 하며, 리사이클이 가능한 쿠퍼 플레이트를 사용하며, 노 솔더링 타입 친환경에 조인터를 조인트 프로세스의 비약적인 향상을 위해 비용절감을 기대하게 만든다. 보슈는 환경, 안전 쾌적함을 위주로 스타터 모터는 자동으로 엔진이 정지하고 0.3초 만에 리스타터 되는 모터를 생산시켰다.
자동차계 유럽 최고의 명장 포르쉐
프르쉐사를 설립한 페르난드 포르셰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포르쉐사에서 나온 것이 아닌 폭스바겐에서 나온 비틀이다. 포르쉐 박사는 포르쉐사와 포르쉐 자동차로 명성이 높을 뿐 아니라, 다른 다 향한 자동차를 설게 자작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공학을 좋아한 소년 포르쉐는 오스트리아 보헤미아 지방에서 태어난 페르디난트 포르쉐는 어려서 부터 공학을 좋아했다. 특히 전기에 관심이 많아서 15세때 집에 전등불을 밝혀 그의 집은 보헤미아 최초로 전등불을 켠 집으로도 유명했다. 그는 비엔나 박물과에서 마르쿠스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가스자동차를 보고 자동차 설계의 꿈을 갖게 되있고, 아곱 저기 회사에 입사하여 1888년 그의 첫차인 로나 프로쉐 1호를 오나성한다. 이 차는 구동 바퀴에 각 1개씩 도합 2개의 전기토터를 사용하며 최고 시속이 56KM로 오스트리아 최고속도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벤츠의 설꼐자 오스트로 다임러 자동차 회사의 수석 디자이너로 프린스 헨리라는 자동차를 설꼐 하였지만 경영진과의 이견으로 회사를 그만두고 독일로 건너 간 그는 다임러 벤츠사에 입사해 기술 책ㅁ자 직책을 맡는다. 그가 국민차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히틀레에게 협력한 것은 자동차에 대한 깊은 열정 때문이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자동차 생활 정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모터쇼 - 2009년 서울 모터쇼 (0) | 2020.06.09 |
---|---|
신기술 소개 - 바이오 기술 (0) | 2020.06.08 |
자동차 뉴스 - 와이어링 하네스 기술 개발 방향과 중국 시장 (0) | 2020.06.08 |
완성차 기술 동향 - 도쿄 모터쇼(Touch The News Catch the Future) (0) | 2020.06.08 |
자동차 생활 정보 이슈 채널 - HF(halogen Free)전선 (0) | 2020.06.07 |